Yakson House Beauty Editors in Korea : 6th Editor 'hotpearl' Leg Care Review

Blog: 제이페리의 스무살 더하기, 부제 '청춘 포트폴리오' 
Name: 제이페리(hotpearl)
안녕하세요 약손명가 뷰티에디터 제이페리에요 :)
오늘은 약손명가 뷰티에디터 발대식이 후 약손명가의 지점에 가서 직접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 관리를 받고 왔답니다 >_<
약손명가 발대식 때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 관리에 대해 익히 들은 바 있어서 너무나 기대하고 간 약손명가!!
약손명가의 84개의 어마어마한 매장 속 우리집과 나의 주 근거지와 가까운 약손명가를 택하여 갔답니다!

약손명가는 모든매장이 본사직영이기 때문에,
매장마다 서비스와 테크닉, 기술, 가격 모두 통합되어 같은수준이라고해요!
그 말은 어딜가더라도! 약손명가의 골기테라피의 진수를 받을 수 있다는 말씀 +ㅁ+!!!!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등지에서 골기테라피의 워크샵을 통해 전세계의 통일화와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약손명가를 찾았어요.
약손명가는 예약제 이기 때문에, 상담받기 전에도 저는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세계에서 인기가 핫한만큼 예약은 필수!!!

예약을 하려고 전화하는 순간! 너무나도 친절하신 원장님의 넉살좋은 목소리에 집과 가까운 다른곳을 더 전화해볼 까 하다가 그냥 이곳으로 바로 고고!
상담 후 방문했는데, 예약해서 인지 바로 저를 알아봐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_<!!



   

약손명가 입구에 약손명가의 얼굴균형관리와 작은얼굴만들기 팜플렛이!!
제가 종아리관리를 받고 난 후 요걸 받을까봐요!
오늘 종아리관리를 받는데 그 옆에서 많은분들이 요 약손명가의 작은얼굴만들기를 받으시더라구요 +ㅁ+!!!!

요 얼굴균형관리와 작은얼굴만들기로 책임제 관리라고 해요! (상담하면서 궁금한거 다 물어봤음ㅋㅋ)
책임제 관리란? 20회 관리 후 석고본을 처음 석고본과 비교하여 포개어 지지 않을 경우 무료로 관리를 더 하여 효과를 책임지는 제도.




앞에 놓여있는 팜플렛도 하나 가져오면서 찍어보았어요^^
약손명가의 놀라운 골기테라피가 하나하나 주옥같이 씌여 있어서 모든관리를 다 다다다 몽땅 받아보고 싶은 충동을 느꼈다는 +ㅁ+ 




약손명가에 들어가 보았어요!
제가 방문한 약손명가 지점은 2층에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




이곳은 매장 중앙에 마련된 파우더룸!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은 후 헝클어진 머리와 지워진 메이크업을 다시 고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또, 율무차, 달걀, 생강차등등 고객편의시설들도 마련되어 간단한 요기를 할 수 있도록 해주셨답니다^^
또 매장 안에 화장실과 세면대가 비치되어 있어서 이용시 참 편리했어요.
손 씻으니 수건도 챙겨주시고 무한친철에 감동감동 ㅠㅠ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 관리 상담을 받았어요!
저는 종아리에 알이 있어 "알쟁이"로 놀림을 받은 우울한 학창시절 ㅠ_ㅠ!
제 종아리 알이 원래 부터 있었냐구요? 아니요~~~
원래는 비교적 날씬한(?) 종아리 였는데, 살뺀다치고 밤마다 집앞에서 줄넘기를 한 후 관리를 하지 않아 생긴 알이에요;ㅁ;
이 근육을 빼기란 참으로 어렵고, 대학생이 되니 힐을 신으니 그 근육이 더욱 발달되어 너무나도 못생긴 종아리가 되엇답니다 ㅠ_ㅠ!!
그래서, 찾은 약손명가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 관리!!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 관리 관리, 이런분들께 추천해드려요 ^^
  • 종아리에 알이 있는 분
  • 다리가 잘 붓는 분
  • 종아리가 굵은 분
  • 하이 힐을 많이 신는 분
  • 다리 모양이 예쁘지 않은 분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 관리관리를 받으면 내 종아리에 붙어있던 과한 근육들이 없어지고, 근육의 적절한 비율을 만들어 줘요.
그 뿐만아니라, 종아리가 길어보이는 효과와 바른걸음 걸이, 부종완화 효과까지!!!! 스펙타클한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단순한 알제거가 아닌, 종아리 근육관리로 건강까지!
아름다움과 건강,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약손명가'의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 관리^^

 


탈의실이에요^^
탈의실안에 이달의 친철사원 투표용지와 가지런히 개인 관리복, 락커룸이 마련되어 있어요^^



   

약손명가의 예쁜 핫핑크 티!
종아리 관리를 받기 위해선 하의탈의가 있어요,
하의탈의를 하는 이유는 허벅지도 관리받기 때문 >_<! 하의탈의를 한 후 크림이 옷에 묻을 수 있기때문에 위생팬티를 입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락커룸에는 옷걸이와 실내화가 마련되어 있어요^^
개인키까지 마련되어 있어 분실우려가 없어 너무 좋았답니다^_^!




짜잔~ 옷을 입고 사진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옷이 참 상콤하죠?ㅎㅎ

첫 관리를 받기 전 약손명가만의 바른자세로 사진촬영을 하고 관리를 받았어요^^
사진촬영할 때에는 관리복 말고 하체가 왕짧은 핫팬츠를 입는데, 와......... 나의 너무나도 굵은 허벅지에 깜짝놀랐답니다.. ;;;;;;
종아리 관리 받을게 아니라 허벅지 살빼기 관리를 받았어야 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손명가의 관리실이에요.
약손명가의 베드는 튼튼하고 편한 베드로 되어 있구요. 시트가 금색실에 두툼한 이불까지 마련된것이 너무 좋더라구요.
수건들도 모두 향균된 듯 뽀송뽀송 따뜻하고 모든것이 관리받기에 적정한 환경이였어요^^

조명도, 베드온도도, 이불도, 선생님도 ^^
전체적으로 쾌적한 환경에 추우면 전기장판까지 틀어주는 세심한 배려가 참 좋았답니다 ^^




매장에 마련된 약손명가의 에스테틱,
에오스보떼시리즈가 쫘르륵~~~~~~~~~~~

약손명가에서 관리를 받을 때 쓰는 크림과 에스테틱제품은 모두 약손명가만의 에스테틱제품인 에오스보떼를 쓰시더군요!! 요호~
저도 에오스보떼와 삼십초팩 있는데, 조만간 리뷰 올릴게요^^





약손명가 종아리 관리는 골기(체형관리)-근육(이완관리)-골막(탄력관리)-팩 이렇게 마무리가 되요.
약손명가는1:1맞춤이기 때문에 개인의 차이에 따라 관리순서가 다를 수 있다고한답니다.
하체 체형 관리, 하체 근육 이완 관리, 하체 탄력관리, 종아리팩으로 고객의 맞춤형 종아리 관리!!!

약손명가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 관리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 30분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약손명가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의 너무나도 좋은 점은, 종아리 알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면서 동시에 허벅지까지 관리가 들어간다는 점!!
다리의 부종을 완화시켜주고, 팩을 해주며, 모든 관절사이의 림프순환을 활발하게 해주어 건강한 약손명가를 받았어요!
약손명가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관리 마지막에 삼십초 팩으로 마무리를 해주시는데,
저 집에 삼십초팩 있거든요 >_<!! 관리를 받지 않는 날에는 집에서 삼십초팩으로 셀프 종아리관리와 얼굴관리 해줘야 겠어요!!!

상담전화부터 남달랐던 약손명가^^
괜히 약손명가가 아니였습니다!!
말그대로 약.손.명.가.
사실 관리받으면서 조금 많이 아팠어요 ㅠ_ㅠ!!
20년넘게 달고살았던 딴딴한 알을 빼주느라 고생해주신 선생님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선생님께서 관리를 받는동안 아프면 아! 하고 소리를 내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라는 소리를 내지 않으면 어혈이 떠서 멍이들 수 있고, 아픈게 당연한것이니 '아'하고 소리를 내라고 하셨어요.
약손명가관리를 받는 옆의 분들도 가끔씩 '아'하는 소리에 신기한 풍경이 그려졌는데요 저도 덩달아 ㅋㅋㅋㅋㅋ
하지만, 그 아픔이 시원한 아픔이랄까? 뭔가 달랏어요 +ㅁ+!!!!
또한 관리를 해주시면서 약손명가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에 대해 설명을 해주시고, 한쪽다리 약손명가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관리 후 다른한쪽과 비교해주셨는데
확연한 무게감차이가 느껴졌다는!!!!! 너무나도 신기한 약손명가 약손명가 날씬한 종아리 만들기에요!

오늘 첫번째 관리 받았는데, 앞으로의 관리가 기대됩니다!
약손명가답게 관리사 선생님의 손에서 느껴지는 에너지와 정성에 제 알이 눈녹듯 사라질 것 같네요 ^^
그럼, 날씬한 종아리여 커먼커먼!!!
날씬한 종아리가 되어가는모습을 실시간 중계로 보답할게요! 기대해주쎄용!!!!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Bow Leg Correction – Yakson House

Bow Legs Correction, Bow Legs Treatment, Correct Bow Legs

Bow Leg Straightening, Leg Straightening Massage